IT로 고객의 기대와 믿음을 더해가는 기업
고객의 발전이,애드온소프트의 발전입니다
㈜애드온소프트는 구축 경험이 풍부한 인적자원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수 업체에ERP,MES,SCM,G/W 구축 및 운용, 유지보수 업무를 수행한 노하우로 체계적인 사업수행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경영 활동 프로세스를 통합 연계하여기업의 생산성을 극대화 하는 솔루션
업무핵심기능의 구현 과 사용자의 편리성,입력의 최소화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원자재를 구매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되기까지의모든 공급 과정을 관리하는 솔루션
생산.유통.소비에 이르는 물류의 흐름을 파악.관리하는 경영전략으로공급망의 전체적인 최적화를 달성할수 있습니다
작업 현장에서 설비별 작업일정,작업지시,품질관리,비가동내역등생산활동에 필요한 제반활동을 지원하는 솔루션
생산 계획과 실행의 차이를 줄이기 위한 시스템으로현장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정보를 공유하여 관리자와작업자의 신속한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솔루션
업무별로 분산되어 있는 정보를 종합적으로 처리하고서로 협력하여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
기업 구성원들이 Network로 연결된 작업장에서 분산되어 있는기업 정보를 한곳으로 모아 상호 협력하고 처리하므로통합된 업무처리를 진행하여 기업의 의사결정을신속히 처리할 수 있습니다